FAQ

뒤로가기
  • Q 헬렌카민스키 위조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당신이 위조품을 구입했다고 생각되는 경우, 위조 사기 피해자로서 은행이나 카드사로부터 환불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체로부터 환불을 받기 위해 헬렌카민스키에서 간단한 정품 확인서를 받기를 원한다면

    다음의 내용을 포함해 kaminski@helenkaminski.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 이름

     · 주소 (시/도 및 국가)

     · 상품을 구매한 웹사이트 URL

     · 제품 사진 (전면, 후면, 내부 브랜드 라벨, 골드 씨드 로고, 스윙택, 기타 구매나 배송 시 구성품)

     · 상품과 구매 내역이 자세하게 적혀 있는 영수증


     

    호주 본사에서 귀하의 사진과 내용을 검토한 후에 해당 제품이 가품인지 정품인지 여부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매한 위조품에 대해 보상해 드릴 수는 없지만 당신은 시행 조치에 참여하고 있는 것이며,

    다른 고객들이 같은 실수를 저지르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헬렌카민스키는 고객을 보호하고 위조품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Q 판매처가 호주에서 허가받은 정식 판매처인지 아닌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매장 찾기]



    ‘매장 찾기’ 페이지에서 판매처를 검색합니다.


    미국, 일본, 호주 및 기타 국가별 다른 웹사이트가 있으므로 현지의 헬렌카민스키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판매처가 보이지 않을 경우, 판매자와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해당 판매처가 당사와 관계가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위조 사이트는 안전한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안전한 웹사이트는 항상 ‘https’로 시작하며, 브라우저의 웹 주소 옆에 작은 자물쇠 아이콘이 있습니다.




    (주) 에스제이그룹은 국내 유일의 헬렌카민스키 공식 수입원입니다.


    정식 구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에만 개런티카드가 발급되며, A/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제품이 정품인지 위조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위조품은 때때로 정품과 매우 유사하지만, 보통은 제조나 소재, 디테일 등이 저급합니다.

    위조 사이트는 다른 불법 행위를 위해 당신의 개인정보와 결제 정보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당사에 문의하시면 다른 공식 판매처를 통해 재고를 찾아볼 것이며,

    재입고 여부나 시기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Q 왜 헬렌카민스키 정품을 구매해야 하나요?
    A
    우리는 소중한 고객인 여러분에게 다음과 같은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합법적인 헬렌카민스키 웹사이트와
    공식 파트너로부터 헬렌카민스키 제품을 신중하게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돋보이는 진정한 헬렌카민스키의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헬렌카민스키 제품은 지속 가능한 재료와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 전 세계 장인들의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오래 지속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헬렌카민스키 고객들만 받을 수 있는 애프터 케어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수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Q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상단 메뉴에서 카테고리(여성,남성,리조트 등)를 선택하고, 상품 유형(모자,가방)을 선택한뒤
    전시된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클릭한뒤 사이즈와 색상등을 확인하여 장바구니에 추가/바로구매를 선택하여
    주문을 진행합니다. 특정상품을 찾을 경우 검색 메뉴에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