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 Q A/S 접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1) 고객님께서 방문하시기에 가까운 매장에 상품 지참 후 내방해 주시면 A/S 접수 가능합니다.

    2)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

       택배 접수의 경우, 매장 접수 대비 처리가 지연될 수 있어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 접수 방법]

    A/S센터 유선 접수(1899-0417) 또는 Q&A 게시판 접수 가능합니다.

    (단, 멤버십 및 정품 등록이 확인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발송 주소지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리 619번지 4층 헬렌카민스키

    - 작성 후 동봉 필요 내용

      ① 수선 요청 부분

      ② 고객명

      ③ 고객 연락처

    *동봉 필요 내용 누락 시 처리 지연



  • Q A/S 받으려면 증빙이 필요한가요?
    A

    1) 정품 등록 완료 시

    개런티카드 내 QR코드를 통해 정품 등록을 완료하신 경우. 개런티 카드 없이 A/S 접수 가능


    2) 정품 미등록 시

    실물 개런티 카드와 함께 구매내역 확인 필요

  • Q A/S 가능한가요?
    A

    헬렌카민스키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은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해외 직구 및 구매처가 불분명한 상품 A/S 불가)


    공식 판매처 확인하기

  • Q A/S 보증 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A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멤버십 가입 고객은(마케팅 수신 동의 필수)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수선 혜택이 제공됩니다.

    *2023년 1월 구매 건부터 소급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