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등록 안내
· 헬렌카민스키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 개런티카드를 제공해 드리며,
개런티카드 내 QR코드를 통해 정품등록이 가능합니다.
· 정품등록을 완료하신 경우, 개런티카드 없이도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기존의 QR코드가 없는 개런티카드를 보유하신 고객은 A/S 접수를 위해 개런티카드를 반드시 보관해주셔야 합니다.
A/S 및 서비스 보증 기간
· 제품 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 구입 기간과 관계없이 소비자 과실의 경우 유상 수선으로 진행됩니다.
· (주)에스제이그룹에서 정식 유통하는 공식 구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 보증기간 내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개런티 카드를 지참하시거나, 개런티 카드 내 QR코드를 통해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가까운 헬렌카민스키 매장을 방문하시면 A/S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 접수 시 개런티 카드가 없거나, 정품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구매내역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에는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상품은 A/S 불가합니다. (ex. 병행수입, 해외직구 및 구매처가 불분명한 상품)
교환/반품 안내 보러 가기▶